HOME > 회사소개 > 브랜드
고대 라틴어로 ‘학교’를 의미합니다. 학교는 교육과 문화 생산의 공동체입니다.
심벌마크 Bene 는 문화 교육 분야에서 인류사회의 진보에 기여하고자 하는
스콜라스의 이념과 미래상을 Scholas의 이니셜 S로 시각화 한 것입니다.

BENE는 best 또는 Well을 뜻하는 고대 라틴어로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또한 따뜻한 감수성과 창조적 상상력을 연결하는 다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주황과 파랑 사이의 S자 통로는 고객과 소통하며 세계 일류 문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기업의 비젼을 상징합니다.

영문 로고 타입은 전통적 신뢰감을 나타내는 스톤체를 구성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스콜라스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Scholas 로고는 상표법에 의거하여 등록되어 있으므로, 무단으로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Scholas 로고는 아래 규정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Scholas 로고 표기규정
로고없이 Scholas 만을 표기할 수 없습니다.
영문 "Scholas"로 표기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첫 글자 "S"는 대문자 "cholas"는 소문자로 표기해야 합니다.
배경색상에 의한 간섭이 발생할 경우 심볼과 Scholas를 흰색으로 표기할 수 있습니다.





뜯어만드는세상(POP Out World)은 아동의 집중력과 창의력, 공간지각능력을 키울 수 있는 3D퍼즐입니다. 뜯어만드는세상은 세상의 모든 것들을 조립하는 행위만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적인 완구와 달리 인간과 자연이 만들어낸 위대한 유산을 표현하는데에 집중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 유명건축물과 역사유산, 자연과 과학문명에 관련된 상품들이 있습니다.
총 500여종에 달하는 상품을 통해서 뜯어만드는세상은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위대한 유산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품질과 교육적인 컨텐츠는 이미 전세계의 어린이들을 매료하고 있으며, 심미적인 완성도와 정밀함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드락과 종이로 만든 제품으로 가위나 칼, 풀을 사용하지 않고 안전하게 조립할 수 있는 입체 퍼즐입니다.
창조적 감성, 논리력, 상상력 등 사고력 발달에 좋은 학습 교구재입니다.
문제 해결력, 과제 집착력, 집중력을 발달시키는 교육완구입니다.
한국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실내 장식 및 취미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기업체 프로모션 상품으로 새로운 이익의 창출 및 증대에 효과적입니다.